#상태

2018년 3월 4일 일요일

슈가맨2 다시보기~ 슈가맨2 8회 재방송











'Sugar Man 2'7 오인영 공주님은 슈가맨2 재방송 외모에 대해 깊은 인상을 심어 주셨습니다.

오인영은 "5 일엔 내 인스 타 그램에서 슈가맨2 재방송 데뷔했을 때 감격의 시간이었다"며 "어렸을 때 내가 얼마나 사랑 받았는지 알지 못했다"고 말했다. 나는 그를 알아가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 기억에 남을만한 어린 시절로 슈가맨2 재방송 남아있는 것이 얼마나 감사 할 지 모르겠습니다. 어린 시절을 기억하고 함께 기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어린 시절은 세희, 고운, 슈가맨2 재방송 성령, 용유, 지우, 율림, 율림에 관한 것이지만 나는이 방송과 함께하지 않았다. 그러나 영승희." 슈가맨2 8회 다운로드 데뷔 후 15 년 동안 나와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쁘고 사랑스러운 무대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연습했습니다. 소중한 사람을 만든 '설탕 맨'의 제작자 들께 감사드립니다. "

JTBC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에서 슈가맨2 8회 다시보기 히트 곡 '러브 송 (Love Song)'에 히트 한 7 번째 공주 오수영, 황세희, 권월, 황지웅, 김성룡, 소영, 이승희 김씨의 모습이 드러났다. 일곱 공주는 "나는 14 년 만에 다시 무대에 올랐다"고 설명했다. "그 당시 평균 연령은 7.8 년이었고 현재 평균 연령은 21.9 슈가맨2 8회 다시보기 세입니다."

반면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거 맨 2' 슈가맨2 8회 다시보기 는 한국 음악 산업의 시대를 맛보고 사라진 가수를 찾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30 분에 방송됩니다.

"설탕 맨"에 출연 한 7 명의 여배우 이영규가 슈가맨2 8회 다시보기 주목을 받고있다.

이영규는 지난 4 일 JTBC '수 슈가맨2 8회 다시보기 가르 만 (Sugarman) 시즌 2'에 출연 해 최신 뉴스를 발표했다. 유재석 (MC Yu Jae-seok)도 7 번째 공주로 출연 한 이영규 (Lee Young-yu)에게 기쁨을 슈가맨2 8회 다시보기 표했다. 두 사람은 슈거 맨 (Sugar Man)의 MBC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 슈가맨2 8회 다시보기 인 '무한 도전 (Infinite Challenge)'을 만났다.



이영규는 2008 년 가족의 달 무한 도전에서 창작 콘테스트의 특집 판사로 출연했습니다.

매일 좋은 하루 되세요.

'Tuyu Project - Sugar Man 2'(이하 '슈거 맨'이라 칭함)이 실시간 키워드에 공개되어 대중에게 주목받는 사진을 주목합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Sugar Man'Yu Heeyun Past Visual이라는 제목의 사진이 실렸다. '

사진은 '슈거 맨'을 담당하는 유희열의 과거를 보여준다. 특히 현재와 동일한 영상이 시청자에게 감동을줍니다.

한편, 연희희는 한국 음악 산업의 시대를 맛보고 사라진 가수를 찾는 프로그램 '설탕 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있다.

당시 이영규 (Lee Young-yu)는 "아이들은 슈가맨2 8회 다운로드 따라하기 쉽고 즐겁다"고 말했다.

유재석은 이영규의 외모를 칭찬했다. 슈가맨2 8회 다운로드 "나는 김태희를 만났지만, 나는 이제까지 막내를 사로 잡은 손님이 아니다."


이영규 "무한 도전"은 "무한 도전"이후 재미가 나타나기 좋았던 것처럼 보였습니다. "나는 내 형제들과 놀기가 너무나 즐거웠다.

반면 이영규는 7 명의 공주와 함께 슈가맨2 8회 다운로드 "설탕 맨 2"에 출연 해 어른이 된 상황에 대해 이야기했다. 최근까지 그는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하게 활동했으며 앞으로 시청자를 만나게됩니다.

'설탕 맨 (Sugar Man)'에 출연 한 오인영 슈가맨2 8회 다운로드 (오인영)의 7 명의 공주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7 오인영 공주 황영유 황지연 김용우는 슈가맨2 8회 다운로드 박유림 황세희의 한 무리 다.

'설탕 맨 2'유재석 엠씨는 "김원희의 슈가맨2 8회 다운로드 결혼식에서 사회와 7 명의 공주를 축하했다.

O Inyoung은 5 일 "추수 감사절의 갑작스런 영어 인터뷰"에 응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영영은 영어로 유재석과 인터뷰를하고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