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태

2018년 3월 4일 일요일

슈가맨2 재방송 보기~ 슈가맨2 다운로드









"설탕 맨 2"에 출연 한 7 명의 이영규 슈가맨2 재방송 공주님이 주제를 모으고 그의 매력적인 일상을 주목합니다.



이용유는 과거 삽화에서 "꽃이 너무 좋아요"라는 글을 슈가맨2 재방송 써서 그림을 올렸다. 사진에서 이영규는 분홍색 민소매 드레스를 입고 꽃다발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있다.

특히 이영규의 우익 미녀와 날씬한 몸매가 주목을 받았다. 이 사진에 응한 응답자는 "이영영보다 더 아름답다", "매력이 슈가맨2 재방송 넘칩니다." "여동생의 아름다움이며 격분합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반면 JTBC "Sugar Man 2"는 지난 4 일 방송 한 7 명의 공주 "Love Song"(Love Song)이 무대에 출연했다.

Group 7 Princess는 Sugar Man 슈가맨2 재방송 2에서 시즌 첫 100 달러가되었습니다.

JTBC의 4 대 프로그램 인 'Tuyu Project - Sugar Man 2'(이하 'Sugar Man 2')는 Sugar Man에게 7 명의 공주를 보여주었습니다.

이 날, 7 명의 공주는 2004 년에 발표 된 "사랑의 노래"라는 노래로 처음 등장했습니다. 14 세 전에는 어른이 아닌 성숙한 20 세 여성의 모습에 모든 사람들이 충격을 받았습니다.

7 오인 공주 이영인 황영제 김지우 슈가맨2 8회 방송보기 성룡 추천서는 박영일 황황희입니다. '설탕 맨 2'유재석 엠씨는 "김원희의 결혼식에서 사회와 7 명의 공주를 축하했다.


오인영은 "7 명의 공주의 평균 슈가맨2 8회 방송보기 연령은 7.8 세"라고 밝혔다. 현재 7 명의 공주 회원 중 대부분이 연극이나 연기과에 입장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최근 추세는 여동생 오영영과 젊은 세대 박일림이었다. 박 대표는 "7 명의 공주의 평균 연령은 21.8 세이다"고 말했다. 그는 KAIST 18 학년에 입학하는 슈가맨2 8회 방송보기 초보자입니다. 또한 오영영은 영국의 유명 방송인 기자를 넘어서면서 출발하기 앞서 나섰다.

오영영은 설탕 맨에 왜 나타나기를 슈가맨2 8회 방송보기 주저했는지 묻자 오인영은 "많은 사람들이 귀여운 어린 시절을 기억하는 것처럼 보였고 나는 어른이되었을 때 멀리 느낄지도 모른다"고 말했다. 스크립트를 읽는 7 명의 공주님의 과거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멤버들은 "노래 연습과 같지만 발음 연습이며, 슈가맨2 8회 방송보기 오인영이 가장 많이하는 부분이기도합니다.

7 명의 공주님은 슈가맨2 8회 방송보기 그녀의 데뷔 경로가 2000 년대 초 아기가 만든 채색의 인기 때문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착색 한 아기가 처음으로 히트를 치고 '아이들이 현실로 나왔기 때문에'만든 7 번째 공주였습니다. 또한 '사랑의 노래'는 900,000 슈가맨2 8회 방송보기 장이 넘고, 가수 박효신의 '눈의 꽃'과 1 위를 차지했다.

당시 공주 7 명은 '신장 150cm 이하, 10 살 이하, 주조 경쟁률 150 : 1'을 기록했다. 박재래 (MC Park Jae-rae)는 "나이가 들수록 키가 크지 않다"며 웃었다. 유희열 MC는 "오인영은 초등학교 3 학년의 지도자였다." 오인영은 "차갑기 때문에 내 손을 옷에 넣고 위장에 닿게하여 따뜻하게했다"고 말했다.




그들은 또한 동방신기와 그들의 데뷔 동기를 그룹에 알렸다. 그는 또한 Super Junior GiD (신)와 동시에 자신의 경력을 발표했습니다. 과거에 대해 생각해 왔던 7 명의 공주들도 철거의 이유에 대해 솔직하게 말했다. 오영영 (O Inyoung)은 "나는 부모님의 뜻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며 "문제의 책을 내 차에서 풀어 낸 것을 기억한다. 김씨는 "10 살 때 나 혼자서 나눌 수 없어 어머니는 충격에 시달렸다"고 말했다.

공주는 그녀가 공부하기 위해 떠날 때 슈가맨 2.E08.180311 자연스럽게 해산되었습니다. 황세희 (황제희)는 "신입 회원이 공석을 메웠지 만 변화된 이미지가 문제가됐다"고 회상했다. "나는 당시 철수의 개념이 없었다."그가 말했다.

SNS는 해산 된 7 명의 공주가 다시 만난 슈가맨 2.E08.180311 순간이었습니다. SNS, '7 대 공주 비디오가 업로드되었다는 설명으로 20 대 이상 알고 있다면'. 이 게시물을 본 각 친구들은 7 명의 공주들을 소집하고 서로 의견을 나눴습니다. 오인영은 "이번 기회에 회원 모두가 잘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슈가맨 2.E08.180311 유년은 몇 년이 지났지 만 리더가 리더인데 오영영은 "장갑을 끼고"권자를 받았다.

마지막으로 쇼맨 오마이 걸스의 러브 송 (Love Song)으로 출연 한 그룹이 무대에 올랐다. 시원한 얼굴을 보여준 오 영은 무대에서 눈물을 흘렸다. 오영영은 "우리가 활동적이었을 때만 영화를 보았지만 슈가맨 2.E08.180311 무대를 보았을 때 많은 사람들이"우리는 그런 마음으로보고 싶다. "

"Sugarman 2"는 많은 관중들의 눈을 붉게하기 위해 7 명의 공주가 모인 슈가맨 2.E08.180311 그룹으로 등장했습니다.

그룹 코카콜라와 7 명의 공주가 JTBC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 'Sugar Man 2'에 출연 해 4 일 오후에 방송되었다. 특히 평균 7 세인 7 세의 공주 회원들은 시청자들 앞에 서서 새로운 20 대가되면서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했습니다.

7 공주는 오영영, 황세희, 권 고은, 황지우, 김성룡, 소영, 이승희, 슈가맨 2.E08.180311 김무이의 그룹이다. 2004 년에는 싸이 월드 미니 홈 배경 음악에서 종종 사용되는 러브 송 (Love Song)을 발표했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았습니다.

'원조 자매'였던 7 명의 공주는 슈가맨 2.E08.180311 평균 21.8 세의 나이를 갖습니다. 모두가 자라고 길을 걷고있었습니다. 황세희와 김성룡은 연극과 영화학과에 들어가 연극을 꿈꾸며 박씨는 한국 과학 아카데미를 졸업하고 곧 카이스에 입학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